본문 바로가기

금심의 맛집

잠실 에비뉴엘 맛집 인도 음식 아그라 내돈내산 찐후기

반응형

아그라 롯데 잠실 에비뉴엘점


  • 잠실 에비뉴엘 6층
  • 부부+초등 아이
  • 아그라 스페셜 3인 코스 주문 

석촌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잠실 에비뉴엘 인도음식점 아그라 

 

제 생일이었습니다. 평소 자주 안 먹어본 음식이 먹고 싶었고 잠실 에비뉴엘에 있는 아그라에 가기로 했습니다. 잠실 롯데백화점에도 아그라가 있는데 분위기는 에비뉴엘의 아그라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당일 오후 급하게 결정하고 간 것이라 예약 없이 워크인으로 갔는데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만, 창가 자리는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게 좋겠습니다. 석촌 호수가 내려다 보여 뷰가 아주 좋은데 창가 자리는 이미 예약한 사람들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인도음식점 아그라 메뉴판

 

메뉴판이 테블릿입니다. 태블릿으로 주문도 하고 직원 호출도 하고 편리한 세상입니다. 저희는 부부에 초등 여아 한 명 조합이라 아그라 스페셜 3인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밥과 난이 무제한 추가된다길래 코스로 주문했는데 난은 딱 한번 추가했습니다. 인도 음식점이다 보니 탄두리 치킨 하나 나왔음 했고 카레도 선택했는데 이름들이 어려워서 기억이 잘 나지 않을 것 같아 사진을 찍었는데 잘한 선택이었습니다. 며칠 지나니 뭐 시켰는지 머리가 새하얗게 됨. 맛은 기억납니다. 

다른 사람들 후기도 보고 커리는 프로운 빨락, 버터 프로운 마크니, 버터치킨 마크니 주문했습니다. 난은 허니버터 난, 갈릭 난, 클래식 난 주문했는데 클래식 난이 가장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클래식 이즈 더 베스트.

아 뜬금없는 자랑 사진입니다. 처음 받아 본 꽃. 내가 좋아하는 안개꽃. 흐어어어ㅇ 어어ㅓ엉ㅇㅇㅇ

망고 스노윙 브레드입니다. 샐러드 같은 건데 난에다가 망고랑 샐러드 올린 후 싸서 하얀 소스에 찍어먹는 것입니다. 이게 무슨 요리인가.... 싶어 의아해하며 한입 먹었는데 오! 맛있습니다. 망고가 시원 달달하고 난이 쫀득하게 씹히면서 식감도 재밌고 맛도 좋습니다. 다들 많이 주문하길래 했는데 성공적. 

 

탄두리 치킨입니다. 배우자는 탄두리 치킨의 특유가 냄새가 싫어..아니.. 외국 음식들의 향신료들을 전부 싫어하는데 아그라의 탄두리 치킨은 맛있다며 먹었습니다. 뷔페가 최고인 줄 아는 딸도 배가 고팠는지 뷔페보다 탄두리 치킨이라며 엄지척을 내보입니다.

아...... 이게... 그 커리 3가지인데요. 초록색이 프로운 빨락입니다. 시금치로 만든 건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시켜 먹었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아서 프로운 빨락만 많이 남았습니다. 배에 공간이 많았다면 다 먹었을텐데 버터 프로운 마크니, 버터 치킨 마크니 먹느라 배가 차서 프로운 빨락을 많이 남겼습니다. 밥에 비벼 먹고 난 찍어 먹고 배가 불렀습니다.

 

잠실에서 인도음식점을 찾고 있다면 에비뉴엘의 '아그라'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조만간 다시 방문해야겠습니다. 

이상 금심의 내돈내산 아그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